네이버, '세상은 자란다' 브랜드 광고 캠페인 실시

입력 2007-12-04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는 ‘세상은 자란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인터넷상의 상호교류를 통해 개인과 사회의 성장을 강조하는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이버는 인터넷이 아닌 오프라인상에서 이용자들이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들을 다양하게 보여줌으로써 자발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한 성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각기 다른 지혜를 가진 개인들이 인터넷을 통해 서로의 노하우와 지식, 추억 등을 공유함으로써 행복을 얻고, 그로 인해 세상이 함께 자란다는 내용을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해 아름다운 영상으로 풀어내고 있다.

특히, 12월 1일, 첫 선을 보인 광고에서는 설악산 첫눈 소식, 마당이 있는 유치원, 5분만에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 등 인터넷 덕분에 보다 쉽게 공유되고 확산되는 정보들을 통해 변화하고 있는 세상의 모습을 감성적인 화면으로 그려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NHN 조수용 CMD부문장은 “이번 신규 캠페인 ‘세상은 자란다’는 인터넷 상에서 지식의 공유와 확산 그리고 존중이라는 네이버가 추구하는 인터넷 정신을 최대한 반영하고자 했다” 면서 “향후에 진행되는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네이버 서비스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했던 내용들을 소재로 삼아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성장하는 네이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360,000
    • +1.12%
    • 이더리움
    • 3,180,000
    • +0.03%
    • 비트코인 캐시
    • 432,000
    • +2.37%
    • 리플
    • 710
    • -1.39%
    • 솔라나
    • 185,200
    • -1.96%
    • 에이다
    • 465
    • +1.31%
    • 이오스
    • 632
    • +1.12%
    • 트론
    • 213
    • +2.9%
    • 스텔라루멘
    • 123
    • +1.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00
    • +0.5%
    • 체인링크
    • 14,410
    • +1.84%
    • 샌드박스
    • 329
    • +1.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