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명예의 전당' 서비스 확대 후 신규 구매건수 300% 증가

입력 2017-02-20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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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는 특가 기획전의 인기 상품을 동일한 가격에 재판매하는 ‘명예의 전당’ 서비스 상품 수를 확대 운영한 결과 신규 구매건수가 311%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명예의 전당은 위메프의 투데이특가, 타임특가, 주간특가 상품 중 취급고 상위 1%를 달성한 상품을 모아 동일한 가격에 선보이는 서비스다.

위메프는 기존 400여 개였던 명예의 전당 상품을 점차 확대해 2월 2주차에는 2000여 개까지 증가했다. 그 결과, 전주 대비 거래액이 216%, 구매 고객수는 162% 증가했고 신규 구매고객수도 311%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현재 명예의 전당에는 65인치 커브드 TV, GAP 후드티, 레이벤 선글라스 모음전 등이 판매 중이다.

위메프 이진원 위탁사업본부장은 “타임특가, 투데이특가, 주간특가 등에서 선보인 초특가 상품을 놓친 고객을 위해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명예의 전당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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