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라인’ 1000억 돌파

입력 2017-02-09 09: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은 12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의 누적 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12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의 누적 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12년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은 비욘드의 ‘딥 모이스처’ 바디 제품의 누적 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는 비욘드의 대표 바디 라인으로 지난 2005년 브랜드 론칭 이후 탁월한 보습감과 피부에 잔잔히 남는 은은한 향기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순수 보습원료인 라이스밀크, 올리브, 꿀 성분이 보습에 최적인 비율로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특히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바디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000억 돌파를 기념해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는 9일부터 19일까지 11일동안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고, 다 사용한 딥 모이스처 제품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딥 모이스처 세럼 인 오일’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비욘드 공태훈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트루 에코 브랜드 비욘드의 ‘무공해 라이프’ 메시지를 담아 딥모이스처 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96,000
    • +3.55%
    • 이더리움
    • 4,280,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468,700
    • +8.6%
    • 리플
    • 618
    • +6.19%
    • 솔라나
    • 199,000
    • +10.19%
    • 에이다
    • 504
    • +6.11%
    • 이오스
    • 706
    • +8.28%
    • 트론
    • 185
    • +5.71%
    • 스텔라루멘
    • 125
    • +9.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00
    • +6.91%
    • 체인링크
    • 17,810
    • +8.47%
    • 샌드박스
    • 414
    • +13.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