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아동 브랜드 유통 공룡 ‘코스트코’ 입점

입력 2017-02-07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속옷전문 기업 쌍방울의 아동 브랜드 ‘리틀탈리’가 전세계에 700개가 넘는 매장과 7800만 명의 회원을 거느린 거대 유통 그룹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이하 코스트코)’의 국내 매장에 입점했다.

쌍방울은 최근 코스트코와 올해 SS(봄·여름 시즌) 제품 입점 계약을 완료하고 송도점을 시작으로 2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점진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코스트코는 1983년 두 창고형 할인점 업체인 프라이스클럽과 코스트코가 합병돼 탄생한 세계 최고의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매장이다. 회원제를 통한 충성도 제고, 조건 없는 환불 정책, 낮은 마진율로 저렴한 가격, 취급 품목수의 선택과 집중으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유통이며, 한국에는 13개 점이 영업 중이다.

리틀탈리는 ‘아이에게 색을 입히다’라는 모토 아래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강조된 유아동을 위한 아동복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할 아이템은 바지, 원피스, 자켓 등 12개 품목으로 아이들을 위한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유통 관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며 “향후 FW(가을·겨울 시즌) 제품부터는 품목 수 확대를 통해 코스트코 전점에서의 매출 극대화와 전세계 매장에서도 볼 수 있는 아동브랜드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40,000
    • +0.02%
    • 이더리움
    • 4,326,000
    • +1.72%
    • 비트코인 캐시
    • 474,700
    • +2.99%
    • 리플
    • 623
    • +1.14%
    • 솔라나
    • 199,400
    • +1.27%
    • 에이다
    • 536
    • +4.28%
    • 이오스
    • 732
    • +1.24%
    • 트론
    • 178
    • -2.2%
    • 스텔라루멘
    • 122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850
    • +1.07%
    • 체인링크
    • 19,030
    • +5.37%
    • 샌드박스
    • 425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