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오휘, 후, 이자녹스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담은 설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베이비 콜라겐을 담아 별처럼 빛나는 어린 피부를 완성해주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오휘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을 담아 노화로 인해 사라진 별 모양 피부 패턴을 다시 띄워주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번 설을 맞아 선보이는 세트는 에센스 2종과 함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하고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마련해 한정 판매한다.
또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2017년 설 명절을 맞아 후의 상징이자 고상하고 청정한 아름다움을 지닌 연꽃 문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에 후의 프리미엄 토탈케어 라인인 천기단 라인의 제품을 담은 고귀한 기품의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예우와 존경을 담아 바치는 선물세트다. 특히 이번 설 세트에는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기초 제품과 함께 색조 제품인 에센스 쿠션과 베이스를 함께 담아 기초부터 색조까지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이자녹스 테르비나LX’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함유해 태초의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올해 설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앰플 오일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리지널 밸런스 솔루션이 내장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브랜드 초고가 제품인 테르비나 더골든 크림 증정품까지 내장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