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과 야노시호가 그린조이 브랜드‘오헤’를 입다...팝업스투어 신세계백화점 오픈

입력 2017-01-11 08:01 수정 2017-01-11 08: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예술적 감각을 더한 골프웨어 ‘오헤’ 맨투맨 티셔츠

▲그린조이의 호헤를 입고 모델로 나선 추성훈과 야노 시호
▲그린조이의 호헤를 입고 모델로 나선 추성훈과 야노 시호
‘사랑’이의 가족 추성훈과 야노 시호가 모델로 나선 골프웨어 그린조이(회장 최순환)의 오헤(OHEA) 팝업 스토어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

오헤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 출신 오혜영 작가의 개성 넘치는 작품을 기반으로 40년 전통의 골프웨어 그린조이와 컬래버한 브랜드. 동물과 상상이 결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맨투맨 티셔츠에 타이거, 치타, 늑대, 토끼와 같은 동물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형성화시켜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실크 스크린, 반 고무 인쇄, 퍼프 스웨이드, 표백제, 자수, 금속 호일, 디지털 인쇄 등 색다른 인쇄 시스템을 사용해 유니끄한 감성을 끌어올렸다.

오헤 팝업 스토어에는 오헤 제품 라인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맨투맨 티셔츠를 구입한 고객들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헤 마우스 패드’까지 선물로 받을수 있다.

그린조이는 오헤 팝업 스토어와 함께 ‘오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대중화를 위해 ‘오헤 스마트폰 케이스’, ‘오헤 스냅백’, ‘오헤 타이거 후드’, ‘오헤 마우스 패드’ 등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전국 200여개 그린조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순환 그린조이 회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한 ‘그린조이-오헤 팝업 스토어’를 기회로 삼아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 확장 및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부응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헤 팝업 스토어 및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461,000
    • -1.61%
    • 이더리움
    • 4,495,000
    • -3.25%
    • 비트코인 캐시
    • 491,300
    • -6.69%
    • 리플
    • 635
    • -3.5%
    • 솔라나
    • 193,000
    • -2.92%
    • 에이다
    • 537
    • -5.95%
    • 이오스
    • 738
    • -6.58%
    • 트론
    • 183
    • +0%
    • 스텔라루멘
    • 128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00
    • -9%
    • 체인링크
    • 18,600
    • -3.78%
    • 샌드박스
    • 415
    • -6.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