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본소프트웨어, 신제품 출시 및 국내외 시장 전략 발표

입력 2007-10-24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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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본소프트웨어코리아는 24일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 ‘Discover BakBone’ 행사를 갖고 신제품인 넷볼트(VetVault) 백업 8.0과 넷볼트 TrueCDP 제품 소개 및 국내외 시장 전략을 발표했다.

백업솔루션인 넷볼트는 중견ㆍ중소기업과 공공분야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일뿐만 아니라 다음, 야후 코리아와 같은 대형 고객사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리눅스 환경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백업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어 전세계 리눅스 백업 시장의 20%를 점유하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76%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넷볼트 백업 8.0은 향상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데이터의 가용성 및 스토리지 관리의 효율성이 증대되어 엔터프라이즈급 기업 환경에서도 탁월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출시된 넷볼트 TrueCDP(Continuous Data Protection)는 미리 정해진 일정에 따라 하루 한번 혹은 일주일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는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데이터의 변경사항을 계속해서 추적하고 저장함으로써 복원하고자 하는 과거의 어느 시점으로도 복구가 가능케 하는 제품으로 넷볼트 백업 8.0과도 연동된다.

백본소프트웨어는 올해 하반기부터 다우기술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펼치고 있다.

장재호 백본소프트웨어 코리아 지사장은 “백업의 시간 간격을 좁혀 최대한 실시간 백업에 근접하고자 했던 기존의 기술에 비해 백본의 TrueCDP기술은 진정한 실시간 백업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가 금융권과 같은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를 하는 기업들에 대한 백본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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