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개최

입력 2016-11-18 16: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젊은 남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벤츠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사 메르세데스-AMG 고객 18명(동반자 포함 36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15일에 열린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 특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AMG만의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휴고 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패션 전문가가 휴고 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패션 팁을 제공했다. 트렌디한 스타일링 법을 직접 경험한 참가자들은 크게 호응했다.

이와 함께 행사장 앞에는 지난달 국내에서 공식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의 한정판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이 전시됐다.

벤츠코리아 측은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품격에 걸맞는 다양한 제휴사 확대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메르세데스카드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393,000
    • -3.14%
    • 이더리움
    • 4,160,000
    • -3.44%
    • 비트코인 캐시
    • 448,100
    • -5.22%
    • 리플
    • 601
    • -4.3%
    • 솔라나
    • 189,600
    • -4.91%
    • 에이다
    • 501
    • -4.21%
    • 이오스
    • 699
    • -5.03%
    • 트론
    • 177
    • -4.32%
    • 스텔라루멘
    • 120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50
    • -2.81%
    • 체인링크
    • 18,090
    • -1.04%
    • 샌드박스
    • 403
    • -5.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