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 최대 패션쇼서 ‘LG 시그니처’ 선보여…현지 공략 강화

입력 2016-10-19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스크바 패션위크’ 후원…LG 프리미엄 가전에 높은 관심 보여

▲LG전자는 이달 18~23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의 고스티니 드보르 백화점에서 열리는 ‘모스크바 패션위크’를 후원한다. LG전자 모델들이 초프리미엄 가전 라인인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LG전자)
▲LG전자는 이달 18~23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의 고스티니 드보르 백화점에서 열리는 ‘모스크바 패션위크’를 후원한다. LG전자 모델들이 초프리미엄 가전 라인인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 최대 패션쇼에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보이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18일부터 23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의 고스티니 드보르 백화점에서 열리고 있는 ‘모스크바 패션위크’를 후원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모스크바 패션위크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패션 업계, 언론사 등에서 2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패션쇼다.

LG전자는 이 행사의 후원업체로서 러시아 현지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집중 소개했다. 스타일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공간에서 초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비롯해 ‘트윈워시’,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을 체험했다.

LG전자는 러시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이번 달 트윈워시∙스타일러를 출시하고 내년 상반기 러시아 시장에 LG 시그니처를 본격 론칭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LG전자 CIS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 송대현 부사장은 “LG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과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러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65,000
    • -0.38%
    • 이더리움
    • 3,252,000
    • -1.03%
    • 비트코인 캐시
    • 431,800
    • -1.77%
    • 리플
    • 713
    • -0.83%
    • 솔라나
    • 192,300
    • -0.98%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38
    • -0.93%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24%
    • 체인링크
    • 15,210
    • +0.66%
    • 샌드박스
    • 340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