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폼카드' 회원수 50만 돌파

입력 2007-09-04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월 출시한 멀티 포인트 카드 ‘다음 폼카드’가 출시 7개월 만에 회원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다음 폼카드’는 다음과 제휴된 30여 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단 한 장의 카드로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포인트 카드 모델로, 고객들이 서비스에 대한 장점을 스스로 인지하고, 능동적으로 카드 발급을 신청하고 있을 정도로 회원들 사이에서 그 편의성과 차별성을 인정 받고 있다.

다음측은 교보문고, 베니건스, 메가박스 등 사용자들의 실제 소비활동이 이뤄지는 업체들과 제휴를 맺은 것 외에 다양한 무료 이벤트, 더블 적립 등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한 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교통카드, 현금영수증 카드 등 생활 속 필수 기능까지 함께 담당한다는 점도 높게 평가했다.

다음은 폼카드 50만 회원 돌파와 함께 의류 브랜드(폴햄, 지오지아, 유니온베이, 엠폴엠, 올젠, ASK, DOCH 등) 및 화장품 업체(토다코사) 총 8개 브랜드와 대거 신규 제휴를 완료해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했다.

다음 김용훈 사업개발 본부장은 “다음 폼카드의 회원수 50만명 돌파는 사용자들에게 휴대성 및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방증으로 볼 수 있다”며 “향후 제휴사들과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긴밀하게 연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33,000
    • -1.99%
    • 이더리움
    • 4,224,000
    • -3.01%
    • 비트코인 캐시
    • 450,900
    • -7.2%
    • 리플
    • 606
    • -5.02%
    • 솔라나
    • 191,900
    • -6.02%
    • 에이다
    • 502
    • -4.92%
    • 이오스
    • 709
    • -4.83%
    • 트론
    • 179
    • -2.72%
    • 스텔라루멘
    • 122
    • -5.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5.64%
    • 체인링크
    • 17,740
    • -5.59%
    • 샌드박스
    • 410
    • -5.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