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V20' 본격 마케팅 시동… 뮤지션 출연 TV광고 온에어

입력 2016-09-25 10: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LG전자)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V20’의 29일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세계적인 뮤지션 ‘샘 스미스(Sam Smith)’와 ‘위켄드(The Weeknd)’가 각각 등장하는 TV광고 두 편을 지난 주말부터 공개했다. 두 싱어송라이터는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실력파 가수다.

LG전자는 쿼드 DAC(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을 탑재한 V20를 통해 이들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원음 그대로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했다.또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인 ‘B&O 플레이’의 사운드 튜닝으로 소비자들이 한층 더 품격 있는 사운드를 경험 할 수 있다는 점도 광고에 담았다.

LG전자는 소비자들이 V20를 직접 경험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22일부터 전국 베스트샵과 이동통신 3사 매장 등 2000여 곳에 체험존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체험존에서 V20와 싱글 DAC이 탑재된 일반 휴대폰을 일대일로 비교해 쿼드 DAC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FD 한웅현 상무는 “깊이 있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V20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41,000
    • +1.4%
    • 이더리움
    • 4,280,000
    • +1.11%
    • 비트코인 캐시
    • 470,100
    • +2.84%
    • 리플
    • 623
    • +2.3%
    • 솔라나
    • 196,900
    • +3.04%
    • 에이다
    • 516
    • +3.61%
    • 이오스
    • 728
    • +5.97%
    • 트론
    • 184
    • +1.1%
    • 스텔라루멘
    • 126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200
    • +2.63%
    • 체인링크
    • 18,170
    • +4.07%
    • 샌드박스
    • 423
    • +6.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