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불만신고센터' 오픈

입력 2007-08-26 14: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텔레콤은 2100만 이동전화 가입자들의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불만신고센터’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의 ‘고객불만신고센터’는 고객이 이동전화를 사용하면서 느끼는 의견이나 불편사항을 신속히 응대할 수 있는 상담채널을 구축한 것으로, 기존 고객들이 주로114나 1599-0011번을 통해 각종 민원사항을 처리했다면 이번에 오픈한 고객불만신고센터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고객입장에서 개선할 사항이 있으면 직접 신고도 받고 과금 및 부가서비스 신청 등에서 발생하는 분쟁에 대한 보상처리 업무까지 담당하게 된다.

28일 오픈 예정인 ‘고객불만신고센터’는 자신의 이동전화로 200-1000번을 눌러 사용하면 되고, 한 단계의 분류과정만 통과하면 직접 상담원이 전화를 받게 되어 고객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고객불만신고센터 설립은 지난 6월 25일 김신배 사장이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미 밝힌 것으로, SK텔레콤은 센터 오픈 외에 ‘상담원 바로 연결ARS’제도도 도입해 고객이 고객센터(114)를 이용 시 상담원 연결이 더욱 용이해질 예정이다.

또한 4일 이내 상담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재상담시, 고객이 원한다면 전에 상담한 직원과 연결시켜주는 ‘직전 상담원 연결제도’도 9월 중순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SK텔레콤 CV추진실 박영규 상무는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은 회사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충분조건이 아니라 필수 조건"이라며 "사회적 요구 및 기대에 부합하는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날씨] 태풍 '종다리' 북상…전국 강풍 동반한 강한 비 예보
  • 드림콘서트 30주년…그 시절 치열했던 팬덤 신경전 [요즘, 이거]
  • '2024 추석 승차권 예매' 오늘(21일) 경부선·경전선·동해선 예매…방법은?
  • 단독 외국인 유학생 절반 "한국 취업·정주 지원 필요"…서열·경쟁문화 "부정적" [K-이공계 유학생을 잡아라]
  • 중동 바람 타는 배틀그라운드…크래프톤 '오일머니' 싣고 고공행진
  • 판치는 딥페이크 범죄·해킹 범죄…눈부신 AI 기술의 그림자
  • [종합] 뉴욕증시 숨 고르기…3대 지수 6거래일 만에 하락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에 횡보…트론은 '검은신화: 오공' 인기에 11% 급등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8.21 10:3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660,000
    • -2.25%
    • 이더리움
    • 3,512,000
    • -3.06%
    • 비트코인 캐시
    • 459,100
    • -1.71%
    • 리플
    • 811
    • -1.46%
    • 솔라나
    • 194,000
    • -2.56%
    • 에이다
    • 470
    • +0.64%
    • 이오스
    • 670
    • -1.47%
    • 트론
    • 216
    • +10.77%
    • 스텔라루멘
    • 132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200
    • -1.19%
    • 체인링크
    • 14,010
    • -1.13%
    • 샌드박스
    • 356
    • -0.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