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판매 100만개 돌파

입력 2016-09-06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풀무원식품)
(사진제공=풀무원식품)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마트, 편의점의 ‘스무디’ 음료 시장을 선점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신선한 생과일과 원유 100%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가 올 3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생과일을 더욱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아임리얼 스무디’는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3종이다.

‘아임리얼 스무디’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무디 음료 시장 개척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우선 카페 등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스무디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입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무디와 잘 어울리는 망고∙딸기∙복숭아 등의 과일을 선별해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톡톡 튀는 이름을 붙여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임리얼 스무디’는 망고, 딸기, 복숭아 등 달콤하게 잘 익은 생과일에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 운동 전 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 한 방울은 물론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과연 본연의 향긋함을 생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스무디 시리즈 출시 후 매출의 50% 이상이 편의점에서 나타날 만큼 젊은 소비자 층에게 맛과 영양을 갖춘 간편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트렌디한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227,000
    • +1.73%
    • 이더리움
    • 4,325,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479,300
    • +2.15%
    • 리플
    • 632
    • +3.44%
    • 솔라나
    • 200,200
    • +4.05%
    • 에이다
    • 522
    • +3.98%
    • 이오스
    • 735
    • +6.21%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300
    • +3.46%
    • 체인링크
    • 18,550
    • +5.34%
    • 샌드박스
    • 428
    • +5.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