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후부', 크리에티브 공모전 실시

입력 2007-08-22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가 ‘제1회 제일모직 For Us By Us(포 어스 바이 어스)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실시한다.

출품작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가 될 이번 공모전은 ‘우리를 위해 우리가 만든 젊음(For Us By Us)’을 주제로 의상 부문과 조형 부문, 그래픽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신청서 접수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제일모직 후부홈페이지(www.fubu.co.kr) 에서 응모하면 된다.

개인부문 수상자들에게는 제일모직 후부(FUBU)의 인턴기회와 총 1400만원 상당의 장학금등을 지급한다. 단체부문 수상 8개 대학에는 총 8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1차 서류 심사 통과 자는 내달 2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내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장에 직접 전시하게 되며, 최종 수상작은 9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제일모직 캐쥬얼 사업부 김종학 차장은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크리에이티브 정신을 격려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작품이 본선 출품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약 2500 작품이 출품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공모전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62,000
    • -2.63%
    • 이더리움
    • 4,484,000
    • -4.23%
    • 비트코인 캐시
    • 490,000
    • -7.55%
    • 리플
    • 625
    • -5.87%
    • 솔라나
    • 192,100
    • -4.71%
    • 에이다
    • 538
    • -6.6%
    • 이오스
    • 730
    • -8.41%
    • 트론
    • 182
    • -1.09%
    • 스텔라루멘
    • 126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100
    • -10.65%
    • 체인링크
    • 18,610
    • -6.2%
    • 샌드박스
    • 413
    • -7.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