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패밀리샵’ SNS 광고 조회 1000만건 돌파

입력 2016-08-17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7일  ‘U+패밀리샵’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조회 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17일 ‘U+패밀리샵’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조회 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전용 쇼핑몰인 ‘U+패밀리샵’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조회 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기저귀를 비롯해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그룹이 판매하는 제품을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하시던 어머니, 퇴근길에 가족을 위해 간식을 사 오신 아버지 등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담은 광고가 관심을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상훈 LG유플러스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가족과의 추억, 설렘을 담아 고객을 새로운 가족으로 모신다는 메시지를 광고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6년 전에도 태풍 '종다리' 왔다고?…이번에도 '최악 더위' 몰고 올까 [이슈크래커]
  • 드림콘서트 30주년…그 시절 치열했던 팬덤 신경전 [요즘, 이거]
  • 사라진 장원삼…독립리그와의 재대결, 고전한 '최강야구' 직관 결과는?
  • 단독 외국인 유학생 절반 "한국 취업·정주 지원 필요"…서열·경쟁문화 "부정적" [K-이공계 유학생을 잡아라]
  • 증시 떠나는 지친 개미…투자자예탁금·빚투 대신 ‘CMA·MMF’ 쏠리네
  • ‘전세사기특별법’ 합의...여야 민생법안 처리 속전속결[종합]
  • 잭슨홀 미팅, 어느 때보다 의견 갈릴 듯…투자 불확실성 최고조
  • '14경기 강행군' 신유빈, 결국 어깨 부상…한 달 휴식키로
  • 오늘의 상승종목

  • 08.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11,000
    • -0.15%
    • 이더리움
    • 3,527,000
    • -1.78%
    • 비트코인 캐시
    • 458,200
    • -1.02%
    • 리플
    • 812
    • -0.61%
    • 솔라나
    • 195,600
    • -0.71%
    • 에이다
    • 471
    • +2.39%
    • 이오스
    • 673
    • +1.2%
    • 트론
    • 216
    • +10.77%
    • 스텔라루멘
    • 134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850
    • +0.09%
    • 체인링크
    • 13,970
    • +0.79%
    • 샌드박스
    • 357
    • +0.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