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아이스커피ㆍ소프트크림콘 타임세일 = 편의점 미니스톱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미니스톱 대표 콜드디저트인 빅아이스커피 4종과 소프트크림콘 3종의 타임세일을 시행한다.
7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저녁6시부터 12시까지 미니스톱을 이용하면 빅아이스커피 4종과 소프트크림콘 3종을 각 시간대에 맞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하교길과 퇴근길 더위를 식혀줄 아이스커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빅 아이스커피 4종 ‘아메리카노’, ‘밀크’, ‘블랙’, ‘헤즐넛’을 20%할인된 1200원에 판매한다.
또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는 저녁식사나 야식을 먹은 뒤 시원한 디저트로 소프트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크림콘 3종을 20% 할인하여 밀크는 1000원에서 800원으로, 망고와 망고믹스는 1500원에서 12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최근 밤시간까지 더위가 계속됨에 따라 고객들이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소프트크림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타임세일을 기획했다.
미니스톱의 빅아이스커피는 340㎖의 대용량 사이즈로 아이스커피를 넉넉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며 소프트크림은 미니스톱의 대표 콜드디저트로 지난달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망고맛을 출시하여 고객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랜드크루즈, 로맨틱 선상 이벤트 =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낭만적인 여름밤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선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랜드크루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항하는 야경 유람선에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유진박 낭만 크루즈’를 선보인다.
7월에는 오는 15일, 22일 2회 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다음달에는 매주 금요일 유진박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유진박 낭만 크루즈에는 유진박 공연뿐 아니라 국내 최고의 칵테일 쇼팀 아더르의 쇼도 마련돼 있으며, 반포 무지개 분수도 선상에서 관람할 수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크루즈는 여의도와 반포 구간을 회항하는 코스로 70분간 운항된다.
유진박 크루즈를 제외한 평일 7시30분 야경 크루즈에서는 4인조 재즈 밴드 공연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뮤직 크루즈’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일반 크루즈로 운영되던 낮 시간대(오후 1~5시) 크루즈도 업그레이드 됐다.
낮에 크루즈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분위기’있는 경험을 원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이랜드크루즈는 통기타 선상 연주를 마련하고, 2층 야외에서는 승객들이 갈매기에게 친환경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도 승무원들이 어린이들에게 만들어주는 풍선아트 이벤트 등 콘텐츠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설빙, 여름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증정’과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 샘플 증정’ 등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2종을 진행한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와 '인절미 아이스 설빙고', 여름 한정 메뉴인 '요거통통메론설빙'과 '리얼통통메론설빙'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입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인증번호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설빙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지난 5~6월 두 달 간 진행된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설빙고객은 물론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8월 13일까지 연장하며, 적립금 증정과 함께 경품 증정, 인터넷면세점 추천 상품 2% 추가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설빙은 신메뉴 인절미설빙고 2종과 달콤한 메론 맛이 일품인 메론설빙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 샘플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동서식품, 맥심 아이스커피송 페스티벌 =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맥심 아이스커피송 페스티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7월 14일부터 8월 17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맥심 아이스커피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직접 맥심 아이스커피송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는 ‘맥아페 참여하기’와 유튜브 스타의 영상을 공유하고 다른 참가자의 영상을 추천하는 ‘맥아페 추천&공유하기’ 등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맥심 아이스커피송 콘테스트는 본인의 개성을 살려 촬영한 ‘맥심 아이스커피송’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후 URL 주소를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소비자들의 추천수와 내부심사를 통해 총 6편의 수상작이 선정되며, 선정된 영상은 실제 유튜브 광고로 제작되어 방영되는 영광을 얻게 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특별히 유튜브 크리에이터 4명이 직접 참여해 재밌고 신나는 아이스송 영상을 제작하였는데, ‘맥아페 추천&공유하기’를 통해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만든 영상을 SNS에 공유하거나, 다른 참가자들이 응모한 영상을 추천하는 방식의 참여도 가능하다.
광고 영상으로 선정된 응모자 6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제품을 함께 증정하고, 이밖에 10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피크닉매트, 선스프레이 등 아이스커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맥아페 추천&공유하기’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맥심 티오피(T.O.P) 아메리카노 외 다양한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시 치킨 무료 행사=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자 주문 시 치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치킨드림’ 행사를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5월과 6월에 진행한 ‘치킨드림’, ‘세트드림’ 행사에 이은 미스터피자의 세번째 ‘드림’행사. 배달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엄피자 라지사이즈 주문 시 순살치킨 한마리를, 레귤러사이즈 주문 고객에게는 ‘홈샐러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증정하는 ‘순살치킨’은 매장에서 1만8000원에 판매되는 인기 메뉴로 순살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바삭하게 만든 크리스피 치킨이다. ‘홈샐러드(5900원)’는 미스터피자 대표 메뉴인 샐러드 바의 인기 샐러드 9가지 믹스 샐러드로 집에서 샐러드 바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또띠아 피자(1만7900원)’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한판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단, 일부 매장 제외) 또띠아 피자는 또띠아에 매콤한 살사 소스를 바르고 페퍼로니, 미트, 카나디안 햄, 할라피뇨를 올리고 그 위에 다시 또띠아로 덮어, 맥시칸 스타일로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