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 광고 모델에 최여진 발탁

입력 2016-07-08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엠디스픽은 스타 MD출신에 의해 올해 2월 개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엠디스픽 측은 8일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마스크팩 뜨거운 열기 속 강력한 효능효과에 집중한 셀프모델링팩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최여진 씨를 모델로 검토하는 중 당사 제품이 최여진씨가 사랑하는 아이템이라는 소식을 듣고 서로 주저함 없이 계약을 진행했다”며 “최여진 씨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제품인 만큼 브랜드의 진심이 잘 표현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엠디스픽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며 신라면세점 품질기준을 통과한 최초의 토산모델링팩으로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확정지었다.

또한 지난 6월 코엑스에서 열린2016대한민국소비재 수출대전을 통해 혁신상품으로서 해외바이어의 큰 관심을 받았다.

엠디스픽 브랜드 본사 에이오케이 인터내셔널 안옥희 대표이사는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K-뷰티 열풍 속 화장품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세계 여성들에게 좋은 화장품을 제공하고 싶은 열정으로 이 제품을 시작했다”고 밝힌 뒤“좋은 상품을 만들기로 한 만큼 가족을 위해 만든다는 철학으로 저자극 처방을 원칙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004,000
    • -2.26%
    • 이더리움
    • 4,155,000
    • -1.56%
    • 비트코인 캐시
    • 453,300
    • +0.11%
    • 리플
    • 603
    • -0.33%
    • 솔라나
    • 192,300
    • -1.23%
    • 에이다
    • 513
    • +1.38%
    • 이오스
    • 708
    • -0.56%
    • 트론
    • 177
    • -2.75%
    • 스텔라루멘
    • 119
    • -4.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00
    • -2.16%
    • 체인링크
    • 18,090
    • +1.29%
    • 샌드박스
    • 406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