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새우 와퍼ㆍ스테이크버거’,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6-06-27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버거킹코리아)
(사진제공=버거킹코리아)

버거킹코리아는 ‘통새우 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가 출시 3주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버거킹코리아에서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인 통새우 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는 각각 버거킹 대표 메뉴인 와퍼와 스테이크버거의 불맛이 살아있는 패티 위에 갈릭페퍼 시즈닝을 가미한 통통한 통새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통새우 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는 출시 직후 새로운 맛을 기다렸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버거킹의 역대 기간 한정 프리미엄 메뉴 중 최단기간 내 100만개가 판매되는 신기록을 세웠다.

국내 자체 개발된 통새우 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는 기존 버거킹 대표메뉴의 장점에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버거킹의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졌다. 새롭게 선보인 탱글탱글한 통새우에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은은한 매콤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가 신선한 야채, 치즈 슬라이스,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패티와 조화를 이뤄, SNS상 폭발적인 소비자 후기로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마리 당 300원에 통새우를 추가해, 취향에 따라 새우의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통새우의 중독성 있는 탱글한 식감과 감칠맛이 기존 햄버거와의 차별점으로 작용해 호응을 끌어낸 것으로 보인다”며, “콰트로 치즈 와퍼, 머쉬룸 와퍼 등을 잇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297,000
    • -3.87%
    • 이더리움
    • 4,209,000
    • -6.78%
    • 비트코인 캐시
    • 445,100
    • -10.3%
    • 리플
    • 594
    • -7.76%
    • 솔라나
    • 185,300
    • -2.93%
    • 에이다
    • 494
    • -11.47%
    • 이오스
    • 662
    • -13.91%
    • 트론
    • 180
    • +0%
    • 스텔라루멘
    • 117
    • -8.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000
    • -11.47%
    • 체인링크
    • 16,930
    • -9.51%
    • 샌드박스
    • 375
    • -11.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