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오픈 이벤트 =신세계 김해점에 올반, 자니로켓, 스무디팅, 원더스쿱, 셀렉더테이블, 베이커리 등 6개 외식브랜드를 오픈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한식브랜드 올반은 전통 한식 및 사계절 제철음식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2층에 위치하며 630㎡(191평) 184석 규모로 평일 점심은 1만4900원, 평일저녁과 주말 공휴일은 2만2900원이다. 오픈 기념으로 올반은 성인 10명 이상이 단체로 사전 예약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정통 프리미엄 햄버거 레스토랑 브랜드 자니로켓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현지화 메뉴 및 미국 오리지널 햄버거를 수제방식 조리로 선보인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43㎡(13평) 규모다. 오픈기념으로 23일부터 4일 동안 버거를 구매시 탄산음료를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쉐이크’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자니로켓 로고가 새겨진 플라스틱 콜드컵을 3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프리미엄 푸드코트 셀렉더테이블은 양식, 일식, 에스닉 등 40여 종의 음식을 자유롭게 선택해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편집숍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소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383㎡(116평) 116석 규모이다. 오픈 기념으로 무료 메뉴 혜택이 있는 100% 당첨 쿠폰을 매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스무디킹은 건강음료 스무디 메뉴와 함께 신세계푸드와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블렌딩 주스, 에이드, 커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백화점 2층에 위치하며 플래그십스토어 형태로 16.5㎡(5평) 규모이다. 오픈기념으로 23일부터 3일 동안 스무디 음료 구매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매일 30명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30일까지 매장사진을 SNS에 올리면 스무디 음료의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원더스쿱은 신안 천일염, 베트남 커피 등 국산 ㆍ세계 곳곳의 풍성한 재료로 만든 제품 16종을 선보인다.이마트 1층에 위치하며 43㎡(13평) 규모다. 오픈 기념으로 22일부터 4일 동안 식스팩 20%할인, 포팩 1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원더스쿱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1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 23일부터 10~20% 할인권, 아이스 버스터 2+1교환권 등의 혜택이 담긴 쿠폰북 1000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매일 신선하게 생산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베이커리 매장도 마련했다. 치키타바나나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베이글 식빵, 머핀 몽블랑 등 36종의 빵류를 선보인다. 이마트 1층에 위치해 있다.
베이커리를 제외한 5개 브랜드는 오픈기념으로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3일부터 올반 청포도 에이드 1+1 교환권, 자니로켓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1+1 교환권, 원더스쿱 아이스아메리카노 1+1 교환권, 셀렉더테이블 1만원 이상 주문시 나랑드 사이드 1캔 증정권, 스무디킹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1+1 교환권의 혜택이 들어있는 쿠폰북을 선착순 증정한다.
◇G마켓ㆍ옥션, 대형유통사 연합 세일= G마켓과 옥션이 입점 파트너와 연계한 대규모 연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백화점, 마트, 홈쇼핑, 종합쇼핑몰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CJ몰, 현대홈쇼핑,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몰, AK몰, 현대홈쇼핑, 홈플러스까지 총 13개 대형 유통업체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생필품, 디지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제품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한다.
세일기간 중 슈퍼딜, 올킬 등 핫딜 코너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 슈퍼딜로 23일에는 롯데닷컴에서 베이비반즈의 ‘아동 플랩/캠핑모자’를 39% 할인해 2만1900원에, 24일에는 AK플라자에서 ‘MLB 남녀 공용 반팔 티셔츠’를 30% 할인한 2만5410원에 판매한다.
옥션 올킬로는 22일 롯데백화점에서 ‘카파 남성 기능성 폴로 티셔츠’를 21% 할인해 2만7700원에, 28일에는 대구백화점에서 휠라의 ‘캐쥬얼 조리’를 20% 할인한 가격인 1만1950원에 선보인다. 또한 업체별 다양한 할인 쿠폰 제공 및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4일부터 7월 10일까지는 백화점 오프라인 여름 정기세일 기간에 맞춘 공동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 동시에 진행되는 ‘백화점 정기세일’에서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 대구백화점 등 6개의 백화점이 참여한다. 오프라인 할인 가격에 각 사이트별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 렌트하우스 ‘파우제 인 제주’ 숙박권 판매 = CJ오쇼핑이 대규모 렌트하우스 ‘파우제 인 제주’에 대한 온라인 총판권을 획득하고 판매에 내선다.
CJ오쇼핑은 CJ몰을 포함한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국내 주요 종합몰을 통해 ‘파우제 인 제주’ 숙박권을 판매한다.
올해 3월 문을 연 ‘파우제 인 제주’는 18개동 376세대로 구성된 제주 최대 규모의 렌트하우스 단지다. ‘잠시 멈춤’, ‘휴식’을 의미하는 독일어 ‘파우제(PAUSE)’에서 이름을 딴 ‘파우제 인 제주’는 한라산과 바다가 모두 조망 가능한 서귀포시 중산간 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센터, 수영장, 사우나, 캐릭터 전시관, 전망대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우제 인 제주’는 최대 8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약은 1박 단위는 물론 월 단위도 가능하다. 2인 객실 기준 1박 요금은 약 8만원이며, 한 달 이상 숙박 시 30% 가량 할인된 150만원 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Enjoy Summer! 당신이 선택한 즐거움’ 경품이벤트 =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이달 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두바이, 몰디브 등 해외 여행권과 프리미엄 가전상품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HIGH vs LOW’, ‘COOL vs HOT’, ‘SMART vs DESIGN’ 등 총 3가지 테마로 각각 2주 동안 진행되며, 주제에 따라 상반되는 경품 두 가지를 제안하고, 당첨된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HIGH vs LOW’를 테마로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두바이’, ‘몰디브’의 숙박권, 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바이에서 가장 높은 ‘버즈 알 아랍 호텔’의 스위트룸 숙박권이 포함된 여행권, 세계에서 가장 낮은 몰디브의 필수코스인 수중 레스토랑 식사권이 포함된 여행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2인 여행권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2가지 경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5일 오후 7시대에 TV생방송을 통해 당첨자 총 3명을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One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달 5일부터 18일까지는 세계에서 가장 ‘시원한 북유럽 여행권’, ‘뜨거운 아프리카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COOL vs HOT’ 테마의 2차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어서 19일부터 31일까지 ‘SMART vs DESIGN’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한 냉장고로 대변되는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스메그 냉장고’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AK몰, 여름 파워딜 위크 =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여름 파워딜 위크’를 열고 MD가 엄선한 여름 필수품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바캉스 준비 아이템으로 레노마 여성모자를 1만1700원에, 트리샤 여름신상 선글라스를 1만8750원에, 헤드 여성 래쉬가드를 2만6900원에, 락피쉬 츄츄 솔리드 우븐슈즈를 3만3900원에, 로레알 여름 뷰티 아이템을 2만4700원에 판매한다.
여름 필수 가전제품으로 EMK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선풍기를 6만4900원에, 오드앵글 에어써큘레이터를 9만9000원에 판매한다.
기간 동안 바로방문으로 파워딜 위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의 15% 적립금 페이백을 제공한다. 바로방문이란, 바로가기 아이콘 설치, 즐겨찾기 등록, 주소창 직접 검색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AK몰에 바로 방문 후 구매하는 경우를 말한다.
또 ‘숨바꼭DEAL’ 이벤트를 통해 AK몰 사이트 내 숨겨진 파워딜 로고를 찾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파워딜 로고 80개 이상 찾은 고객(3명)에게 JBL 클립 플러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50개 이상 찾은 고객(2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25개 이상 찾은 고객(8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6월20일과 22일에는 ‘모바일에서만 제로존’ 이벤트를 통해 로레알파리 UV퍼펙트 롱래스팅 300개와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4개입) 100개를 배송비만으로 선착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