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카콜라는 18일 동대문 두산타워 앞에서 ‘킨 사이다 제로’의 출시를 기념해 ‘제로(Zero)’와 ‘0’을 상징하는 리듬체조 퍼포먼스와 소비자 시음 행사를 펼쳤다.
이 날 퍼포먼스에서는 역동적인 리듬체조를 선보여 톡톡 튀는 상쾌한 맛의 사이다 음료 이미지를 표현해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 날 퍼포먼스에서는 역동적인 리듬체조를 선보여 톡톡 튀는 상쾌한 맛의 사이다 음료 이미지를 표현해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