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주유‧음식점 등 할인 MG체크카드 4종 출시

입력 2016-05-18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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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MG체크카드는 출시 만 4년을 맞이해 자체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시리즈 카드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EVERYDAY MY COLOR'라는 타이틀 아래, 타깃과 혜택을 컬러로 표현하고 상품 명칭 자체를 디자인과 연계했다.

주요 고객을 30~40대 남성(MINT), 30~40대 여성(PEACH), 포인트형 체크카드 선호자(CREAM), 주유 할인 선호자(LIME)로 구분해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30~40대 남성 회원을 타깃으로 한 MINT체크카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통신, 스포츠․레저, 영화,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한다.

여성 회원을 타깃으로 한 PEACH체크카드는 백화점과 소셜커머스, 뷰티업종, 커피업종, 영화, 공연, 학원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포인트형 체크카드인 CREAM체크카드는 기본 적립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2%를 적립해주며, 대형마트, 학원, 병·의원, 약국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추가 1%를 적립 받을 수 있다.

LIME체크카드는 주유할인 특화 체크카드로 주유 금액 2000원 당 최대 60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그 외에도 커피전문점, 편의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G체크카드는 지난 4월말 현재 누적 회원 수 384만명, 누적 발급 수 539만매를 기록하며 해마다 높은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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