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체험존 160개로 늘린다

입력 2016-04-13 1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베스트샵 불광본점에서 직원이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인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LG베스트샵 불광본점에서 직원이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인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전국 40여 매장에서 운영중인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상반기까지 160개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국내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해오고 있다.

전용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은 LG 시그니처를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 VIP 고객들을 초청해 소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판매,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 각 분야별 명장들로 구성된 전담인력을 운영하는 등 LG 시그니처 구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다른 장소로 무상으로 이전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고객들이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5월 말까지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 시그니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로봇청소기, 와인셀러, 안마의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53,000
    • -0.2%
    • 이더리움
    • 3,268,000
    • -0.03%
    • 비트코인 캐시
    • 436,100
    • -0.43%
    • 리플
    • 718
    • -0.14%
    • 솔라나
    • 193,400
    • -0.72%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40
    • -0.16%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32%
    • 체인링크
    • 15,300
    • +0.99%
    • 샌드박스
    • 341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