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르떼, 2030 젊은층 겨냥해 세컨브랜드 선보인다

입력 2016-03-29 08: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50 남성들 사이에서 사랑받아온 수제화/수트 제작 브랜드 수아르떼가 2030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세컨브랜드를 선보인다.

새롭게 탄생하는 브랜드는 젊은 층을 타켓으로 스니커즈와 클리퍼 위주의 디자인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기존과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패키지까지 새롭게 개편된다.

수아르떼는 이번 신규브랜드 론칭을 위해 디자인기획부 디자이너를 전면 투입했다. 디자인기획부 디자이너들은 현재 시업계획, 제품개발, 디자인개발 등 모든 분야에 관여하여 브랜드를 기획 중이다.

이상진 대표는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브랜드와 서비스를 구성 중"이라며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27,000
    • -0.24%
    • 이더리움
    • 3,261,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435,300
    • -1%
    • 리플
    • 718
    • -0.55%
    • 솔라나
    • 192,500
    • -0.88%
    • 에이다
    • 472
    • -1.46%
    • 이오스
    • 635
    • -2.01%
    • 트론
    • 208
    • -1.42%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00
    • -1.04%
    • 체인링크
    • 15,150
    • +0.73%
    • 샌드박스
    • 340
    • -1.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