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B.I 새 단장···신규 분양단지부터 적용

입력 2016-03-15 10: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반도유보라 신규 B.I(사진=반도건설)
▲반도유보라 신규 B.I(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지난 2006년 ‘유보라’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유보라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의 BI가 'U'를 곡선화 한 형태를 강조했다면 새로운 BI는 직선 요소를 가미해 견고한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유보라의 모던함을 풀어냈다.

유보라의 이니셜인‘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 유보라가 제공하는 주거공간의 4가지 핵심 키워드를 유지했다. 심볼은 'U'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 해 기업의 신뢰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주거공간을 만들어가는 반도건설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I의 상징 컬러인 블루(Blue)는 반도유보라가 펼쳐나가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밝은 미래와 유보라의 프리미엄 주거공간 안에서 고객이 느끼게 될 여유로움과 자부심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

새로운 BI는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예정이다. 여기에 반도건설은 최근 아파트의 외관에도 유보라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외부특화에 주력하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는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반도유보라다움을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 개발했다”며 “반도건설이 만들어가는 더 나은 주거공간을 표현한 만큼 고객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BI 및 디자인은 2016년부터 적용되며 4월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를 시작으로 이후 새로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82,000
    • -0.2%
    • 이더리움
    • 3,260,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434,100
    • -0.73%
    • 리플
    • 718
    • -0.14%
    • 솔라나
    • 192,400
    • -0.47%
    • 에이다
    • 471
    • -0.63%
    • 이오스
    • 635
    • -1.4%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00
    • -0.16%
    • 체인링크
    • 15,170
    • +1.34%
    • 샌드박스
    • 340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