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WISE 2007’ 캠페인 전개

입력 2007-06-14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술보증기금은 중소기업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WISE 2007’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 명칭인 ‘WISE’는 ‘We Improve Services & Ethics’의 약어로 2007년 한해는 고객만족경영과 윤리경영의 전사적 추진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현명한’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기보는 고객만족경영 및 윤리경영에 대한 인식 확산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직원이 참여한 ‘1인 1슬로건 갖기 운동’을 전개하면서 대표 슬로건으로 ‘기술은 눈으로, 고객은 마음으로’, ‘고객과 기술을 최고의 가치로’, ‘365 Smile, Clean & Speedy’를 선정하고 이를 각각 플래카드, 포스터 및 스마일스티커로 제작, 모든 영업점에 게시했다.

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고객만족 친절서약 운동’을 전개, 고객만족경영 실천 분위기를 조성하고 ‘1인 1슬로건 갖기 운동’ 전개시 전 직원이 각자 작성·제출한 슬로건이 인쇄된 마우스패드를 개인별로 제작·배포해 이번 캠페인이 형식적인 1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고객지향적 서비스 및 윤리 마인드를 생활화하는 실질적인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업무프로세스의 지속적인 혁신과 열린경영을 추진하기 위해 임원이 주관하는 CS Level-up 위원회를 주기적으로 운영,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즉각적인 제도개선과 유기적인 업무협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각 부서별로 업무프로세스 개선과제를 선정, 개선결과의 피드백을 통해 그 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기보 관계자는 “이번 ‘WISE 2007’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직원이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과 깨끗한 윤리의식으로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10,000
    • +1.51%
    • 이더리움
    • 3,247,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435,500
    • +0.53%
    • 리플
    • 714
    • +0.56%
    • 솔라나
    • 191,700
    • +3.01%
    • 에이다
    • 473
    • +0.85%
    • 이오스
    • 639
    • +0.63%
    • 트론
    • 210
    • -0.94%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300
    • +1.32%
    • 체인링크
    • 14,970
    • +3.03%
    • 샌드박스
    • 339
    • +1.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