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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니는 이태리 천연효모로 만든 자연발효 빵제품으로 비수기 여름철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지난 92년 이태리 바울리사로부터 들여온 천연효모를 배양해 일부 제품에 사용해왔으나 오랜 숙성 시간 등을 고려해 생산라인을 확충, 총 8가지의‘자연발효’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샤니측은 보통 7일 정도의 유통기한을 갖는 일반 제품과 달리 자연발효 시리즈 제품은 10일에서 15일정도의 긴 유통기한을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샤니 마케팅팀 이승우 차장은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다”며 “6월 현재, 하루 10만 봉지를 생산하는 등 연중 비수기 없는 시장을 형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니는 ‘자연발효’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4일에서 22일 까지 이마트에서 ‘빵 골라 담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