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인기그룹 클래지콰이와 공동마케팅

입력 2007-06-07 11: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콘서트 및 뮤직비디오 활용..."젊고 개성적인 이미지 맞아"

볼보자동차가 인기가수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3집 음반을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간 인기그룹 '클래지콰이'의 앨범 및 콘서트, 뮤직비디오 등에 '볼보 Cool Compact C30'을 협찬하는 등 공동마케팅을 진행키로 했다.

클래지콰이는 지난 2004년 1집을 발표 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OST 등을 내며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실력파 보컬이다.

지난 3월 Cool Compact C30 출시 파티에서 축하공연을 해 볼보자동차와 인연을 맺게 된 클래지콰이는 이번 3집 앨범 자켓 촬영시 볼보 C30 을 협찬 받은 것을 시작으로, 2편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지난 서울모터쇼에 선보인 C30 튜닝카와 컨버터블 모델 C70을 타고 등장했다.

또한 오는 7월 14일 올림픽 공원의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C30을 메인 무대에 전시할 예정이다. 클래지콰이의 공연 포스터 및 각종 인쇄물 역시 볼보 C30이미지가 삽입돼 제작될 예정이다.

한편, 볼보 C30은 최근 포브스 선정 '2008년 가장 기대되는 럭셔리카 10종'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젊고 세련된 이미지의 그룹 클래지콰이와 개성적이고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볼보 C30의 이미지가 잘 맞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볼보 C30'이 협찬된 클래지콰이의 뮤지비디오 장면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최강야구’ 영건 전원 탈락…‘KBO 신인드래프트’ 대졸 잔혹사 [요즘, 이거]
  • 추석 연휴에 아프면?…"경증이면 병·의원, 큰 병 같으면 119"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청년 연간 최대 200만 원 세금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십분청년백서]
  • 정유업계 DX 이끄는 ‘등대공장’ GS칼텍스 여수공장을 가다 [르포]
  • "무시해" 따돌림까지 폭로한 뉴진스 라이브 영상, 3시간 만 삭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9.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204,000
    • +0.99%
    • 이더리움
    • 3,154,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448,400
    • -1.67%
    • 리플
    • 752
    • +4.16%
    • 솔라나
    • 181,200
    • +1.46%
    • 에이다
    • 480
    • +3.67%
    • 이오스
    • 671
    • +0.6%
    • 트론
    • 206
    • -0.48%
    • 스텔라루멘
    • 127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3.11%
    • 체인링크
    • 14,420
    • +1.91%
    • 샌드박스
    • 345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