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0년대 초반 남양주시 도농동 일대에 이 지역 단일 단지로는 최대인 6000여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했던 (주)부영이 이번에는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고품격 주상복합 아파트를 공급, 도농동 일대를 '사랑으로' 타운으로 탈바꿈하려고 나섰다.
부영은 이달 1일 남양주시 도농동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도농 '사랑으로' 부영 분양에 나섰다. 이 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53평형 364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내년 4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청약접수는 오는 6월 8일(금)~6월 12일(화)까지 인터넷, 폰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해 이루어진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테마공원, 중앙공원 등의 조경시설과 휘트니스 센터, 최신 설계와 고품격 소재 등이 적용됐다는 것이 부영측의 설명이다.
또한 입주시 지역 내 최초의 주상복합아파트라는 랜드마크적인 상징성과 남양주 지역 내 신규 택지지구의 개발 진행 및 계획, 수도권 전철 개통예정 등 각종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부영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도농'사랑으로'부영은 경기도 동북부의 중심축인 남양주시 도농동에 들어서게 된다. 남양주는 경춘선 복선전철화(2009년),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2013년) 등이 개통될 예정이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의 접근성도 좋다. 뿐만 아니라 별내택지지구(154만평), 가운택지지구(15만평), 지금택지지구(60만평)에 행정타운 등 자족도시 건설이 계획돼 있어 향후 투자가치가 높다.
도농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도농 '사랑으로' 부영은 서울 청량리까지 철도를 통해 약 20분정도가 소요되며, 강북강변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도농초․중교, 금교초교, 미금초교, 양정초교, 동화중․고교 등 지역우수 학교가 10분내에 있으며, 서일대학, 경복대학 제2캠퍼스도 인접해 있다.
또한 남양주 제2시청사, 법원, 경찰서 등을 비롯하여 구리 GS백화점, 구리농수산물 시장, 한양대학교 병원 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풍부한 행정 및 생활편의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주민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단지 조경과 단지 내부 공동시설도 풍부하다. 담장을 대신하는 가로수 조성과 테마 조경과 부드러운 바닥 소재를 사용한 산책로, 가족, 친지, 이웃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마당, 어린이의 상상력을 높이는 EQ놀이터, 어르신들을 위한 쉼터 공간은 도농 '사랑으로'부영만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이다.
부영은 입주자를 배려하여 전후면 발코니 확장 및 새시를 기본으로 시공해줄 예정이며, 중앙정수 및 환기시스템, 시스템 에어컨, 헬시팬,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주차장 주차관제 CCTV 등을 제공해 줄 계획이다.
한편 (주)부영은 도농동 주상복합아파트 인근 지금동 717번지 일원에도 '사랑으로'부영 86가구를 일반분양 한다. 이 아파트는 7~11층 3개동 규모에 27, 34평형 총86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6,000여 세대 대단지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아파트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다.
분양문의는 1577-5533 또는 도농모델하우스 031)553-5880~3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개별 홈페이지(도농동 http://donong.booyoung.co.kr, 지금동 http://jigeum.booyoung.co.kr)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