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 출시

입력 2007-05-28 14: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이 남성들의 겨냥한 프리미엄 캔커피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를 1일부터 출시한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현재 국내 캔커피시장은 2000억원 규모로 이중 남성소비자가 전체의 약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제품 출시는 캔커피의 주소비층인 남성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한 프리미엄 캔커피로 코스타리카산 SHB, 이디오피아산 모카, 브라질산 산토스 등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했다.

또한 신선한 커피향을 내기 위해 자체적인 아로마 캐닝(Aroma Canning)기술을 적용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매일유업은 “갓 뽑아낸 듯한 진한 커피향과 깊은 커피맛을 달지 않게 제조했기 때문에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의 미각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쯔양 대리인으로 유튜브 방송 출연!" 쯔양 사건 홍보한 법률대리인
  • 방탄소년단 진, 올림픽 성화 들고 루브르 박물관 지난다…첫 번째 봉송 주자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01,000
    • +1.08%
    • 이더리움
    • 4,432,000
    • +0.7%
    • 비트코인 캐시
    • 519,500
    • +4.23%
    • 리플
    • 755
    • +15.98%
    • 솔라나
    • 196,800
    • +0.72%
    • 에이다
    • 607
    • +5.57%
    • 이오스
    • 768
    • +4.35%
    • 트론
    • 196
    • +1.55%
    • 스텔라루멘
    • 145
    • +14.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2.01%
    • 체인링크
    • 18,270
    • +2.3%
    • 샌드박스
    • 444
    • +3.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