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농구장에서도 기가 인터넷 100만 고객 달성… 스포츠 마케팅 지속

입력 2016-01-14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는 오는 16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KT소닉붐과 LG세이커스의 경기에서 ‘기가 인터넷 100만 고객 달성’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는 오는 16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KT소닉붐과 LG세이커스의 경기에서 ‘기가 인터넷 100만 고객 달성’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가 기가(GIGA) 인터넷을 앞세워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KT는 오는 16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KT소닉붐과 LG세이커스의 경기에서 ‘기가 인터넷 100만 고객 달성’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2014년 10월 기가 인터넷을 상용화한 후 1년2개월여 만에 100만 가입자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KT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해 경기장을 ‘기가 100만 농구장’으로 변신시킬 계획이다. 선수들은 기가 100만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일 예정이며, 당일 입장관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기가 100만 스페셜 선수 연습복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기가 인터넷과 함께하는 달인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전후 워킹 비전을 맨 마스코트와 사진을 찍고 SNS을 통해 100만 축하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KT는 최근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빠른 속도의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빠른 속도를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이색 스포츠 이벤트로 ‘기가 드론 레이싱’ 대회를 개최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 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2030 세대가 좋아하는 스포츠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KT의 기가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76,000
    • -3.56%
    • 이더리움
    • 4,239,000
    • -6.11%
    • 비트코인 캐시
    • 463,300
    • -5.89%
    • 리플
    • 604
    • -5.18%
    • 솔라나
    • 192,100
    • -0.26%
    • 에이다
    • 498
    • -7.95%
    • 이오스
    • 684
    • -7.32%
    • 트론
    • 180
    • -1.64%
    • 스텔라루멘
    • 120
    • -6.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00
    • -8.66%
    • 체인링크
    • 17,550
    • -6.3%
    • 샌드박스
    • 400
    • -4.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