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2015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 실시

입력 2015-12-16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5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에 에쓰-오일 신동열 부사장(가운데)과 ‘시작이 좋아’팀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2015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시상식에 에쓰-오일 신동열 부사장(가운데)과 ‘시작이 좋아’팀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2015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 마케팅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이번 시상식에서 이경재 씨(인하대) 등 대학생 4명으로 구성된 ‘시작이 좋아’팀에 대상을 수여했다. 또 최우수상 3팀과 우수상 5팀, 특별상 1팀 등 총 10개팀에 상패와 상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브랜드 활동 전반에 대한 신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실시한 ‘2015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드’는 에쓰-오일만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과 동영상, 웹툰, 이모티콘을 활용한 홍보전략 등 두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지난 9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96개팀 500여명이 응모하여 10개 팀이 결선에 진출하였으며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우열을 겨루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공모전에서 확인한 소비자의 요구를 실제 업무에도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LG, 준PO 2차전서 7-2 완승…MVP는 임찬규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04,000
    • +0.04%
    • 이더리움
    • 3,280,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435,600
    • -0.39%
    • 리플
    • 718
    • +0.14%
    • 솔라나
    • 195,100
    • +1.04%
    • 에이다
    • 473
    • -0.42%
    • 이오스
    • 641
    • -0.47%
    • 트론
    • 209
    • +0%
    • 스텔라루멘
    • 125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00
    • +0%
    • 체인링크
    • 15,120
    • -0.72%
    • 샌드박스
    • 344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