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트윈워시' TV 광고, ‘TVCF 명예의 전당’ 올라

입력 2015-12-15 13: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트롬 트윈워시 색깔 옷 편 TV 광고가 ‘TVCF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고 15일 밝혔다.

TVCF(http://www.tvcf.co.kr)는 광고종사자와 일반인들이 국내외 TV광고를 감상하고 평가하는 국내 유일한 TV CF 전문 사이트다. 단일 광고로만 ‘베스트CF’에 연속 30일 혹은 누적 45일 이상 1위에 오른 작품에 한해 명예의 전당 등재 자격이 주어지며, 평점 기준 및 부정 평가 검사 등 자체 심사를 거쳐 등록작을 최종 결정한다. 올해 2015년에는 전체 4322편의 작품 중 6편만이 명예의 전당에 선정 됐다.

트롬 트윈워시 광고는 광고인, 광고주, 일반회원 평가로 선정되는 핫(Hot) 100 순위에서 854점의 점수를 받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8월 공개된 이번 광고는 제품 그 자체로 혁신이라고 평가 받고 있는 트윈워시의 탄생과 사용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이면서도 강렬하게 전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개념의 세탁기가 출시 됐음을 알리고, 이를 통해 차별화된 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키는데 초점을 두었다”며 “주부들의 공감을 형성할 수 있는 내용과 제품 핵심 기능을 간결하게 표현함으로 제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LG전자가 출시한 트롬 트윈워시는 드럼 세탁기 하단에 미니워시가 결합한 형태로 세탁물에 따라 위 아래 구분하여 분리 세탁과 동시 세탁을 할 수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세탁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78,000
    • +1.49%
    • 이더리움
    • 4,325,000
    • +1.22%
    • 비트코인 캐시
    • 479,700
    • +1.72%
    • 리플
    • 633
    • +3.43%
    • 솔라나
    • 200,300
    • +3.73%
    • 에이다
    • 521
    • +3.58%
    • 이오스
    • 736
    • +6.36%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8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50
    • +3.16%
    • 체인링크
    • 18,580
    • +5.57%
    • 샌드박스
    • 428
    • +5.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