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UN' 뮤비 공개 7시간 만에 유튜브 100만 뷰

입력 2015-11-30 21: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의 신곡 ‘RUN’ 뮤직비디오가 공개 7시간 만에 유투브 100만뷰를 돌파했다.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타이틀곡 ‘RUN’ 뮤직비디오는 30일 자정 음원 발매와 동시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유투브 내 빅히트 공식 채널 및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 날 오전 7시를 기준으로 두 채널 합산 100만 뷰를 돌파한 ‘RUN’ 뮤직비디오는 정오 기준 154만 1282뷰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곡 제목처럼 끊임없이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화양연화 pt.1' 타이틀곡이었던 ‘I NEED U’와 콘서트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이어져 온 방황하는 청춘들의 스토리가 그대로 연결되어 청춘 2부작의 긴 여정을 마무리한다.

힙합 문화의 상징인 그래피티를 비롯해 파티, 베개싸움, 수중연기 씬 등 다채롭게 구성된 장면들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화양연화 pt.1'의 'I NEED U' 뮤직비디오를 함께 작업한 룸펜스가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연출을 맡았다. 장면마다 녹아 있는 다양한 상징과 복선으로 뮤비 해석본까지 등장하는 등 누리꾼들 사이에서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팬들을 넘어 해외 팬들도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뮤직비디오 때문에 4시간 정도밖에 못 자고 일어나서 다시 또 보고 있다”, “완벽하다! 라이브로 퍼포먼스를 보는 일만 남았는데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등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전세계 각지의 팬들이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 것. 전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투브에는 해외 팬들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도 수십 건 등장해 글로벌 신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를 통해 컴백 후 신곡 'RUN'의 첫 방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981,000
    • +0.06%
    • 이더리움
    • 3,275,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437,600
    • -0.16%
    • 리플
    • 720
    • +0.14%
    • 솔라나
    • 193,800
    • +0.16%
    • 에이다
    • 476
    • -0.42%
    • 이오스
    • 640
    • -0.62%
    • 트론
    • 207
    • -1.9%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16%
    • 체인링크
    • 15,290
    • +1.93%
    • 샌드박스
    • 343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