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판매ㆍ A/S 만족도 1위 달성 공식 인증행사 개최

입력 2015-11-04 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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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4일 오전 부평 본사에서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올해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와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공식 인증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 겸 COO (Chief Operation Officer), 컨슈머 인사이트 김진국 사장을 비롯해 한국지엠과 관계자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을 늘 최우선으로 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내수시장에서 더욱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국 사장은 축사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양대 평가 1위 석권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쉐보레 브랜드가 국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컨슈머 인사이트의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10만 567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A/S 만족도 조사는 총 4만5268명이 참여한 가운데 접수/접근, 환경, 절차, 결과, 회사 부문 등 27개 항목에 대해 평가했다. 쉐보레는 이 가운데 정비소 접수/접근, 정비소 수리결과, 정비소 회사 평가항목에서 각각 최고 점수를 얻으며 종합점수 819점(총점 1,000점)을 획득, 자동차 산업 평균 점수 790점을 크게 웃돌며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7627명이 참여해 대리점, 카매니저, 인도과정, 판매 후 고객관리부문 등 22개 항목을 조사한 판매 서비스 부문에서는 카매니저 차원, 인도과정 차원 평가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는 등 종합점수 770점을 획득, 최초로 업계 1위를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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