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위스키’ 선정

입력 2015-10-13 09: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위스키 명가 골든블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수여하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위스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그 해 각 부문별로 국내 소비자에게 노출된 모든 브랜드 중 인지도, 매출 상승폭, 시장 안착 성공여부 등을 고려해 후보를 뽑은 뒤 소비자 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올해는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면접을 통해 약 212만명의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중심 브랜드이자 국내 위스키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한 해를 빛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t 위즈, 새 역사 썼다…5위팀 최초로 준플레이오프 진출
  • '흑백요리사' 요리하는 돌아이, BTS 제이홉과 무슨 관계?
  • 뉴진스 민지도 승요 실패…두산 여자아이돌 시구 잔혹사
  • 尹대통령, 6~11일 아세안 참석차 필리핀‧싱가포르‧라오스 순방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일본 신임 총리 한마디에...엔화 가치, 2년 만에 최대폭 곤두박질
  • 외국인 8월 이후 11조 팔았다...삼바 현대차 신한지주 등 실적 밸류업주 매수
  • “대통령 이재명”vs “영광은 조국”…달아오른 재보선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94,000
    • -1.36%
    • 이더리움
    • 3,148,000
    • -4.43%
    • 비트코인 캐시
    • 425,800
    • -0.72%
    • 리플
    • 701
    • -10.59%
    • 솔라나
    • 182,900
    • -6.92%
    • 에이다
    • 454
    • -3.4%
    • 이오스
    • 618
    • -4.04%
    • 트론
    • 210
    • +0.96%
    • 스텔라루멘
    • 120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850
    • -4%
    • 체인링크
    • 14,150
    • -3.35%
    • 샌드박스
    • 322
    • -3.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