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만 중국 직구족 공략 나선 토니모리, “중국 내 1위 한국 브랜드 목표”

입력 2015-10-06 14: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토니모리 베이징 1호점 매장 전경.(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베이징 1호점 매장 전경.(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최근 한양하이타오와 중국 직구 채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계약을 통해 1800만명에 달하는 중국 직구족들은 한양하이타오와 호남해피타오바오커뮤니케이션유한공사가 공동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을 통해서 토니모리의 정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하이타오닷컴은 지난 8월 26일 모바일앱 서비스를 베타 오픈, 9월 8일부터는 하이타오글로벌 웹 버전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한류관을 통한 본격적인 한국화장품 판매를 시작했다.

토니모리와 한양하이타오는 각사의 자원을 활용하여 토니모리를 중국 내 1위 한국 화장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협력방안을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한양하이타오는 중국 내 동시간 시청률 1위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인 “사면 살수록 즐겁다(越淘越?心/위에타오위에카이신)” 등 호남위성TV의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해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타오닷컴의 마케팅 채널로 협력관계에 있는 유쿠, 투도우, 아이치이, 큐큐 등 30여개협력사를 통한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에 합류함으로써 제1의 한국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99,000
    • +0.09%
    • 이더리움
    • 3,253,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434,700
    • -0.84%
    • 리플
    • 715
    • -0.42%
    • 솔라나
    • 192,600
    • +0%
    • 에이다
    • 472
    • -0.63%
    • 이오스
    • 642
    • -0.16%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1.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950
    • -0.24%
    • 체인링크
    • 15,220
    • +1.6%
    • 샌드박스
    • 342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