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IoT 보일러' 강조한 새 TV광고 선봬

입력 2015-09-24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귀뚜라미)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사물인터넷(IoT) 보일러를 강조한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 귀뚜라미는 ‘IoT로 인한 상상도 못했던 기술, 대한민국 IoT 보일러 귀뚜라미’라는 콘셉트로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를 지나 IoT 기술로 이어진 보일러 기술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광고 모델인 '천만 요정'으로 불리는 배우 오달수를 기용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오달수의 이미지가 귀뚜라미와 잘 맞는다는 평가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너도나도 IoT를 얘기하는 현실 속에서 진정한 ‘대한민국 IoT 보일러’로서 귀뚜라미가 ‘보일러 기술의 진정한 리더’임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많은 소비자는 IoT 보일러의 편리함과 기술력을 통해 그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새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20,000
    • +0.98%
    • 이더리움
    • 4,283,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471,600
    • +0.06%
    • 리플
    • 622
    • +0.48%
    • 솔라나
    • 199,200
    • -0.3%
    • 에이다
    • 521
    • +2.96%
    • 이오스
    • 736
    • +3.95%
    • 트론
    • 184
    • -0.54%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000
    • +0.78%
    • 체인링크
    • 18,280
    • +2.35%
    • 샌드박스
    • 428
    • +3.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