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콩순이' 콘텐츠 유튜브 조회 7000만건 돌파

입력 2015-08-28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영실업)

영실업은 영유아 캐릭터 ‘엉뚱발랄 콩순이’ 콘텐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7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영실업 여아용 콘텐츠 채널인 ‘쥬쥬영토이(Joujoyoungtoys)’에서 지난해 12월 처음 공개한 후 약 8개월만이다. 유튜브에서 공개한 콩순이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콩순이 율동송-콩순이 진찰송’으로 조회수는 약 1300만건이다. 다음은 890만뷰를 기록한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시즌1의 2화’이며 690만뷰를 기록한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시즌1의 3화’ 순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교육적 키즈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콩순이는 영유아기 발달과정에서 필요한 사회성이나 소근육 발달 등에 도움을 주는 교육적 콘텐츠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실업은 더욱 다양하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어린이들이 놀이 과정 속에서 일상에서 필요한 요소들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는 현재 시즌2까지 방영 완료됐으며, 올 하반기 시즌3가 방영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인은 정말 활을 잘 쏠까?…'주몽의 후예' Z기자가 직접 확인해봤다 [Z탐사대]
  • '최강야구' 촬영본 삭제·퇴출 수순일까?…'대낮 음주운전' 장원삼 접촉사고 후폭풍
  • ‘실적 질주’ 토스증권 vs ‘적자늪’ 카카오페이증권…원인은 10배 차이 ‘해외주식’
  • 배우 알랭 들롱 별세…1960년대 프랑스 영화 전성기 이끌어
  • ‘8만전자’ 회복, ‘20만닉스’ 코앞…반도체주 열흘만에 회복
  • '뭉찬3' 임영웅, 축구장서 선보인 댄스 챌린지…안정환도 반한 칼군무 '눈길'
  • 여전한 애정전선…홍상수 영화로 상 받은 김민희 '상 받고 애교'
  • 증시 ‘상폐’ 위기감 커졌다…감사의견 ‘비적정’ 기업 1년 새 64% ‘껑충’
  • 오늘의 상승종목

  • 08.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540,000
    • +1.11%
    • 이더리움
    • 3,723,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478,700
    • -1.03%
    • 리플
    • 799
    • +1.27%
    • 솔라나
    • 203,300
    • +4.1%
    • 에이다
    • 472
    • +1.51%
    • 이오스
    • 693
    • -1.84%
    • 트론
    • 186
    • -1.59%
    • 스텔라루멘
    • 134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0.17%
    • 체인링크
    • 14,320
    • +1.63%
    • 샌드박스
    • 362
    • +3.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