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시각장애인 전용 콜센터 상담 창구 개설

입력 2007-03-02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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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은 시각장애인의 금융거래 편의와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시각 장애인 전용 폰뱅킹(051-669-2580)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각장애인 전용 폰뱅킹서비스는 은행 이용에 많은 불편을 느끼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콜센터 전문 상담원이 직접 금융상담 및 송금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각장애인이 은행업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에 장애인등록증을 가지고 방문, 콜센터서비스 가입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부산은행은 시각장애인이 폰뱅킹 이용시 버튼을 누르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음성으로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음성인식 콜센터서비스(1588-2800)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은행 관계자은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금융거래 편의제공 및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콜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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