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UHD TV 새 광고로 하반기 성수기 공략

입력 2015-08-16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UHD가 아니면 몰랐을 세상’…기분 차이? 기술 차이!

▲삼성전자가 국내에 공개한 SUHD TV의 뛰어난 화질을 선보이는 TV 광고 장면.(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SUHD TV의 뛰어난 화질을 선보이는 TV 광고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며 TV 시장 성수기인 하반기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광고를 통해 SUHD TV의 나노 크리스털 기술이 전달하는 자연색에 가까운 컬러 표현과 최고 수준의 밝기, 생생한 명암비로 대표되는 화질 기술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SUHD가 아니면 몰랐을 세상’을 주제로 SUHD TV를 통해 영화를 감상하는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번 광고는 예전에 TV로 감상했던 영화인데도 전혀 다른 영화처럼 느껴, ‘기분 차이인가?’라고 읊조리는 남자의 목소리에 ‘기술 차이입니다’라는 자막으로 SUHD TV의 화질 기술력을 전달하는 내용이다.

‘기술 차이’라는 메시지는 ‘나노 크리스털’로 구현한 SUHD TV의 초고화질 기술과 커브드 디자인으로 영상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 같은 영화를 보더라도 더욱 뛰어난 영상미를 느끼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삼성전자는 밝기와 색 영역을 조정하는 리마스터링으로 SUHD TV에 최적화한 고전 블록버스터 영화 장면을 광고에 활용했다. 광고 속의 영화를 브라운관 TV나 LCD TV로 감상했던 소비자들은 독자적인 나노 크리스털 기술과 SUHD 리마스터링 엔진을 통해 기존 TV 대비 밝기, 색상, 명암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SUHD TV로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영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다.

삼성 SUHD TV는 나노 크리스털 입자로 디테일하고 순도 높은 컬러를 구현하는 슈퍼 컬러(Super Color), 풀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화면을 보여주는 슈퍼(Super) UHD, 커브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슈퍼 커브드(Super Curved)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TV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협박과 폭행·갈취 충격 고백…렉카연합·가세연, 그리고 쯔양 [해시태그]
  • 갤럭시Z 플립6·폴드6, 사전판매 시작…온·오프 최저가는 어디?
  • 이젠 최저임금 1만 원 시대…내년 1.7% 오른 1만30원 확정
  • 비트코인 채굴 난이도 반감기 시기로 회귀…“매도 주체 채굴자”
  • 끊이지 않는 반발…축구지도자협회, 홍명보 선임한 정몽규에 사퇴 요구
  • 일본 ‘방위백서’…20년 연속 ‘독도는 일본 땅’ 기술
  • 200년 만의 '극한 폭우', 깨어보니 이웃집이 사라졌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28,000
    • +1.05%
    • 이더리움
    • 4,410,000
    • +1.03%
    • 비트코인 캐시
    • 526,500
    • +6.86%
    • 리플
    • 718
    • +11.15%
    • 솔라나
    • 195,600
    • +1.66%
    • 에이다
    • 590
    • +4.42%
    • 이오스
    • 756
    • +2.44%
    • 트론
    • 197
    • +3.14%
    • 스텔라루멘
    • 140
    • +10.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500
    • +3.06%
    • 체인링크
    • 18,230
    • +3.58%
    • 샌드박스
    • 441
    • +3.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