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 am 카드’ 출시

입력 2007-02-25 12: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프스타일 맞춰 차별 서비스 제공

기업은행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맞춤형 신상품 ‘I am 카드’를 26일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에 따라 카드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도록 특성과 연령에 맞춰 특화서비스를 강화한 ‘I am FUN 카드’, ‘I am WELL 카드’, ‘I am TOP 카드’, ‘I am COOL 체크카드’ 등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먼저 20~30대 젊은 고객층를 위한 ‘I am FUN 카드’는 5대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서비스와 전국 주요 놀이공원 무료입장・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고객이나 30~40대를 위한 ‘I am WELL 카드’는 3대 백화점과 4대 대형할인점 이용 시 5000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I am TOP 카드’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고 0.7%까지 국내 최고의 TOP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유학생이나 대학생을 위한 ‘I am COOL 체크카드’는 도서구입할인, 환전우대 및 유학대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I am COOL 체크카드’는 해외에서 직불카드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드를 발급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리터당 40원 주유할인(GS칼텍스 주유소), 백화점・할인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전국 주요 놀이공원 할인, 영화비 1500원 할인, 국제항공권 7% 할인, 여행ㆍ호텔ㆍ콘도ㆍ렌터카ㆍ국제전화 이용 시 할인서비스 등을 공동으로 제공하며 CD/ATM 수수료와 인터넷뱅킹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특히 6월말까지는 ‘I am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를 발급받는 신규고객들에게는 평생 연회비를 면제해 주며 제로데이(매월 10일, 20일, 30일)에는 각 카드의 핵심 할인서비스 폭을 대폭 확대해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I am 카드’는 고객이 자기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고객맞춤형 카드”라며 “앞으로도 ‘I(나)를 최우선하는 은행’이라는 경영 목표에 맞춰 고객이 먼저 찾을 수 있는 카드들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실내흡연?…자체 제작 브이로그에 딱 걸렸다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비트코인, 하방 압력 이겨내고 5%↑…"이더리움 ETF, 18일 승인 유력" [Bit코인]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11: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44,000
    • +2.04%
    • 이더리움
    • 4,322,000
    • +4.62%
    • 비트코인 캐시
    • 475,000
    • +6.81%
    • 리플
    • 613
    • +3.37%
    • 솔라나
    • 197,500
    • +5.33%
    • 에이다
    • 524
    • +6.29%
    • 이오스
    • 734
    • +5.01%
    • 트론
    • 182
    • +2.25%
    • 스텔라루멘
    • 123
    • +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250
    • +4.96%
    • 체인링크
    • 18,580
    • +5.27%
    • 샌드박스
    • 417
    • +3.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