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참이슬 후레쉬 3억병 판매 돌파

입력 2007-02-05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진로‘참이슬 fresh’가 출시 5개월여만에 판매고 3억병을 넘어섰다.

지난해 8월 출시 2개월여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 참이슬 fresh는 이달 5일까지 3억병(360ml 30본입 기준 / 1,000만상자) 판매를 넘어 국내 소주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진로는 이같은 인기비결은 19.8도로 부담 없고 깨끗한 맛이 젊은 신세대를 비롯한 대다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진로는 지난해 ‘참이슬 fresh’의 선전에 힘입어 20.1도 ‘참眞이슬露’와 더불어 시장 점유율 52.3%를 차지하며 소주시장 최강자로의 면모를 지켰다.

진로는 올 한해 참이슬 fresh의 시장확대를 위해 다양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수도권 지역 판촉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500ml 제품으로 참이슬 fresh의 저변을 확대할 방침이다.

하진홍 진로 사장은 “올 소주시장은 각 제조사들이 다양한 도수의 제품으로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19.8도 참이슬 후레쉬를 국내 시장을 선도할 대표 브랜드로 키울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로는 ‘참이슬 fresh’3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거래선을 대상으로 감사의 편지를 발송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행운의 돼지 저금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응모를 통해 네비게이션, MP3플레이어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추석 명절 스트레스 1위는…"언제 오니?" 시댁 전화 [그래픽 스토리]
  • 추석 연휴에 아프면?…"경증이면 병·의원, 큰 병 같으면 119"
  • “별다방서 처음 맛보는 마티니 한잔”...스타벅스, 10번째 스페셜 스토어[가보니]
  • 청년 연간 최대 200만 원 세금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십분청년백서]
  • 美 대선 TV토론에도 심심한 비트코인, 횡보세 지속 [Bit코인]
  • "무시해" 따돌림까지 폭로한 뉴진스 라이브 영상, 3시간 만 삭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9.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109,000
    • +2.26%
    • 이더리움
    • 3,175,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453,500
    • +3.7%
    • 리플
    • 723
    • +0.56%
    • 솔라나
    • 181,300
    • +1.57%
    • 에이다
    • 478
    • +4.37%
    • 이오스
    • 667
    • +2.77%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1.5%
    • 체인링크
    • 14,200
    • +0.57%
    • 샌드박스
    • 347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