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밍키 사료, CJ제일제당의 오네이처와 만났다

입력 2015-06-16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오네이처(O’NATURE)가 tvN 삼시세끼에 등장하는 스타 동물인 ‘밍키’를 모델로 삼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오네이처는 삼시세끼 방영 초기부터 큰 인기를 모은 ‘밍키’의 사료를 제공하는 한편, 삼시세끼 방송 내용에서 자연스럽게 오네이처 제품을 밍키의 모습과 함께 노출해 세계 최초의 카톤팩(우유팩)’ 형태 사료라는 특징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최근 삼시세끼 정선편의 방영이 시작된 이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로 ‘밍키 사료’, ‘삼시세끼 밍키 사료’ 등의 키워드 검색이 늘어난 점도 고무적이다.

오네이처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5일까지 오네이처 체험단을 모집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있는 퀴즈의 답을 맞추고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과 반려견의 사진을 함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0명을 선정해 오네이처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 외에도, CJ제일제당은 밍키가 모델로 등장하는 포스터와 POP를 제작해 오네이처가 판매되고 있는 동물병원이나 펫샵(반려동물 관련 전문매장)을 통해 ‘삼시세끼 밍키가 먹는 사료=오네이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오네이처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유통망을 꾸준히 늘려나가며 현재 전국 1000여 개의 동물 병원 및 펫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CJ제일제당 PET사업팀 한동희 과장은 “삼시세끼의 또 다른 주인공 ‘밍키’와의 만남을 통해 합리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토종 프리미엄 사료 오네이처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애견 사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2024 초복 인기 메뉴는 단연 치킨…복날 맞이 치킨 가격 순위 50 [그래픽 스토리]
  • 정부 규제에 배달 수수료·최저임금 ‘쑥’…셔터 내리는 프랜차이즈 [K프랜차이즈 갈등의 골]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측, '과잉경호' 논란에 사과 "현장에서 인지할 수 없어…도의적 책임 통감"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408,000
    • +5.01%
    • 이더리움
    • 4,704,000
    • +4.86%
    • 비트코인 캐시
    • 544,500
    • +1.49%
    • 리플
    • 745
    • +0.95%
    • 솔라나
    • 214,900
    • +5.6%
    • 에이다
    • 614
    • +1.66%
    • 이오스
    • 815
    • +5.71%
    • 트론
    • 194
    • -0.51%
    • 스텔라루멘
    • 146
    • +2.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7.59%
    • 체인링크
    • 19,330
    • +5.28%
    • 샌드박스
    • 461
    • +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