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ㆍ정준하, 3년 연속 코카-콜라 모델 발탁 "'무한도전' 유쾌 에너지 통했다"

입력 2015-06-15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카-콜라)

MBC 예능프로그램의 '국민 MC' 유재석과 정준하가 2015년 코카-콜라(coca-cola) 여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는 15일 "유재석과 정준하는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돼 더욱 더 유쾌하고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유쾌한 매력의 유재석∙정준하와 함께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보기만 해도 상쾌하고 짜릿해지는 광고를 선보인다. 찌는 듯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를 만날 때의 짜릿함과 상쾌함을 유재석과 정준하 특유의 밝고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이에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재석과 정준하가 '무한도전'을 통해 항상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온 만큼 언제나 변함없이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전해온 코카-콜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 생각해 두 사람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보이는 올 여름을 상쾌하게 날려버릴 두 예능 대세의 짜릿한 코카-콜라 광고를 기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재석과 정준하의 코카-콜라 광고는 6월 중순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서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만들어온 코카-콜라 병100주년을 맞아 코카-콜라 병만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함을 강조하는 ‘행복에 키스하세요(Kiss Happiness)’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강야구' 연세대의 반격, 역전 허용하는 최강 몬스터즈…결과는?
  • 한화생명e스포츠, 8년 만에 LCK 서머 우승…젠지 격파
  • 티메프 피해자들, 피해 구제‧재발 방지 특별법 제정 촉구…"전자상거래 사망 선고"
  • 의료계 “의대증원, 2027년부터 논의 가능”
  •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AI 끝이 없다…삼성 AI 제품, 기대치 30%”
  • 현대차 ‘아이오닉 6’, 美 자동차 전문 매체서 ‘최고 전기차’ 선정
  • '장애인 귀화 1호' 패럴림피언 원유민, IPC 선수위원 당선 [파리패럴림픽]
  • 봉하마을 간 이재명, 권양숙 만나 "당에서 중심 갖고 잘 해나가겠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3,823,000
    • +0.21%
    • 이더리움
    • 3,092,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10,700
    • +0.42%
    • 리플
    • 713
    • -0.56%
    • 솔라나
    • 174,900
    • +1.1%
    • 에이다
    • 458
    • +3.85%
    • 이오스
    • 633
    • +0.64%
    • 트론
    • 208
    • +0.97%
    • 스텔라루멘
    • 121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50
    • -0.42%
    • 체인링크
    • 13,950
    • +2.42%
    • 샌드박스
    • 329
    • +1.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