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 '제이에스티나 레드' 화장품 사업 진출

입력 2015-06-03 16: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이에스티나 레드)

로만손은 자사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J.ESTINA RED)'가 화장품과 패션잡화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오는 11일까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화장품을 공개한다. 또한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브랜드 '라이풀',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스테판 크리스티앙' 등과 협업한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올 하반기까지 단독 매장과 온라인 매장도 열 계획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개장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시트 2종을, 화장품 구매 고객에게 향수 샘플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56,000
    • +2.04%
    • 이더리움
    • 4,242,000
    • +2.09%
    • 비트코인 캐시
    • 462,400
    • +5.93%
    • 리플
    • 611
    • +7.19%
    • 솔라나
    • 192,300
    • +9.01%
    • 에이다
    • 500
    • +7.76%
    • 이오스
    • 690
    • +6.98%
    • 트론
    • 182
    • +4%
    • 스텔라루멘
    • 123
    • +8.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6.18%
    • 체인링크
    • 17,560
    • +8.4%
    • 샌드박스
    • 403
    • +11.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