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화장품, ‘헬스앤뷰티위크’ 인기 부스로 선정

입력 2015-04-30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립매니큐어, 산양유크림 등 日 1,000개 이상 판매… 해외바이어 관심

2015 헬스앤뷰티위크(Health & Beauty Week) 박람회에 참가한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더블유컴퍼니가 ‘가장 인기 있는 부스’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았다.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 2015 헬스앤뷰티위크에 참가해 립매니큐어, 산양유크림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박람회 기간 중 하 만에 1000개 이상이 현장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해외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아이더블유컴퍼니가 부스에서 자신있게 선보이는 ‘립매니큐어’는 자사 쇼핑몰 리르(http://www.rire.co.kr)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이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 덕분에 한 번만 발라도 지워지지 않는 신개념 립픽서로, 1회 사용 시 12시간 이상 컬러가 지속된다. 선명한 비비드 컬러로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옷이나 컵, 머리카락에 묻어나지 않아 보다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르 산양유 크림 또한 이번 박람회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다. ‘프리미엄 화이트 퓨어 고트 밀크 크림’은 미백/주름 이중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맑고 뽀얀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청정자연에서 방목하며 키운 산양유를 47%나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에 특히 효과가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남다른 제품력을 무기로 ㈜아이더블유컴퍼니는 박람회 인기 부스로 선정되며 경쟁력을 과시했다. 특히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해외 진출 가능성에 청신호를 밝혔다.

㈜아이더블유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보내주신 관람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되는 제품력으로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439,000
    • +1.31%
    • 이더리움
    • 4,248,000
    • +1.82%
    • 비트코인 캐시
    • 460,400
    • +5.5%
    • 리플
    • 610
    • +6.27%
    • 솔라나
    • 191,700
    • +8.43%
    • 에이다
    • 499
    • +6.62%
    • 이오스
    • 693
    • +6.62%
    • 트론
    • 182
    • +3.41%
    • 스텔라루멘
    • 123
    • +8.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450
    • +5.39%
    • 체인링크
    • 17,550
    • +7.21%
    • 샌드박스
    • 402
    • +10.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