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 국비지원 전문교육기관인 아샤CS아카데미는 지난 4월 8일 아샤CS아카데미 본원에서 강사위탁운영 전문기업 kt cs와 교육사업 상호협력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양사는 우수 수료생 인재 추천으로 상호 지원을 협력하게 된다. 아샤CS아카데미 추천을 통해 교육조직 위탁도급사업이 진행될 경우 kt cs가 우선적으로 채용을 지원할 수 있다. 아샤 강사과정 수료생들은 kt cs에서 교육조직 위탁도급사업 수주 시 정식 채용공고 전에 ‘아샤’에 추천인원을 요청하고, 추천인원은 서류 전형 및 1차 인성면접을 면제하고 최종 면접에 응할 수 있다.
아샤CS아카데미는 매달 평균 100여 명의 예비강사를 배출하고 있어, 여느 아카데미보다 더 실력 있는 우수 수료생 인재추천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강사 취업난과 사후관리가 불안한 아카데미가 많은 상황에서 이를 역행하는 좋은 선례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아샤CS아카데미(아샤교육원) 채철안 부원장은 “더욱 다양한 채용 정보와 기업체 MOU 협약을 통해 수료생들의 취업률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채용정보와 정회원 혜택은 아샤CS아카데미(아샤교육원) 문의전화(02-515-8215) 및 홈페이지(www.ashac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