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5/04/20150416024530_621321_550_340.jpg)
▲아시아나항공 A320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이날 승객을 태우기 전 점검과정에서 문제가 발견됐다.
이에 아시아나항공 측은 승객 211명에게 식사쿠폰과 상품권을 제공하고 사과했다.
아시아나 여객기가 지연 운항한 것은 지난 14일 일본 히로시마공항에서 착륙 중 활주로 이탈사고를 낸 이후 불과 나흘 만이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이날 승객을 태우기 전 점검과정에서 문제가 발견됐다.
이에 아시아나항공 측은 승객 211명에게 식사쿠폰과 상품권을 제공하고 사과했다.
아시아나 여객기가 지연 운항한 것은 지난 14일 일본 히로시마공항에서 착륙 중 활주로 이탈사고를 낸 이후 불과 나흘 만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