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셰프컬렉션’, 출시 1년 누적 판매 2만대 돌파

입력 2015-04-1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 3월 판매량 전년동比 2.5배 증가

▲삼성전자 모델들이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 본점에서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2만대를 돌파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의 1년 누적 판매가 2만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3월 내 출시된 셰프컬렉션이 출시 한 달 1000대, 100일 5000대 돌파에 이어 1년 만에 누적 판매 2만대를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지속적인 판매 상승세로 지난해 동기 대비 판매량이 2.5배 증가했다. 올해 2월 제품 높이를 7cm 낮춘 셰프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주효했다.

세계적인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개발단계부터 함께 참여해 완성한 삼성 셰프컬렉션은 식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가정의 식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온도의 편차를 ±0.5℃ 이내로 유지하는 ‘셰프모드’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의 컴프레서로 온도를 정밀 제어해주는 ‘듀얼 컴프레서’ △냉장실·냉동실·참맛 냉동실에서 각각의 냉각기를 채용하는 ‘트리플 독립 냉각’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다양한 미세 정온 기술이 적용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식재료의 신선함을 지키고 건강한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삼성 셰프컬렉션의 가치가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셰프컬렉션은 제품의 품격과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성능과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51,000
    • +2.46%
    • 이더리움
    • 4,359,000
    • +2.78%
    • 비트코인 캐시
    • 485,600
    • +4.75%
    • 리플
    • 638
    • +5.28%
    • 솔라나
    • 204,100
    • +6.69%
    • 에이다
    • 529
    • +6.22%
    • 이오스
    • 743
    • +8.94%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450
    • +6.16%
    • 체인링크
    • 18,750
    • +7.14%
    • 샌드박스
    • 432
    • +8.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