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사업 등 비(非)게임 사업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는 NHN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출시한 모바일 게임 덕에 활짝 웃고 있습니다. 전체 매출 중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매출이 70%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 이용자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제2의 ‘서머너즈 워’가 탄생할 수 있을 지 업계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핀테크 사업 등 비(非)게임 사업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는 NHN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출시한 모바일 게임 덕에 활짝 웃고 있습니다. 전체 매출 중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매출이 70%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 이용자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제2의 ‘서머너즈 워’가 탄생할 수 있을 지 업계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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